종로 서점에 나타난 비 '직찍'

한은지 인턴기자 / 입력 : 2010.05.26 15:14 / 조회 : 61010
  • 글자크기조절
'월드스타' 비의 캐주얼한 모습이 포착돼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image


한 네티즌은 포털 사이트 게시판에 '영풍문고에 뜬 비'란 제목의 게시물을 올리며 총 다섯 장의 '직찍'(직접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네티즌은 "24일 오후 4시경 영풍문고에 비가 왔다"며 "SBS '한밤의 TV 연예' 조영구와 길거리 인터뷰하는 코너 때문"이란 설명을 덧붙였다. 사진 속 비는 청바지에 다홍색 맨투맨 티셔츠를 입고 까만 뿔테 안경을 착용해 '훈남 대학생'의 '포스'를 풍기고 있다.

게시물을 확인한 네티즌들은 "이렇게 입으니 엠블랙 이준과 똑 닮았다" "노래와 연기, 못하는 게 뭐가 있나" "한번만이라도 실제로 보고 싶다" "태평양 어깨를 지녔구나" 등 수십 개의 댓글을 달며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비는 지난 4월 스페셜 앨범 '백 투 더 베이직(Back To The Basic)'으로 1년 만에 컴백, 타이틀곡 '널 붙잡을 노래'에 이어 후속곡 '힙송(Hip Song)'을 연이어 히트시키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한편 최근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 재치 있는 입담과 소탈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는 비는 26일 MBC '황금어장'의 두 번째 코너 '라디오스타'에 최초 단독 게스트로 출연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