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화-서현, 17일 교보문고서 '우결' 첫 데이트

전형화 기자 / 입력 : 2010.02.17 16:07 / 조회 : 15976
  • 글자크기조절
image


MBC '우리결혼했어요'에 가상 커플로 투입된 밴드 씨엔블루(CNBLUE)의 리더 정용화와 '소녀시대'의 막내 서현이 첫 데이트를 가졌다.

두 사람은 17일 오전 서울 광화문 교보문고에서 상기된 첫 데이트를 즐겼다. 정용화와 서현은 이날 교보문고에서 책을 살피면서 근처 카페에서 조각 케이크를 먹는 등 단란한 시간을 보냈다.

두 사람은 이날 잠실에서 첫 만남을 가진 뒤 교보문고서 서점 데이트를 즐긴 뒤 다시 롯데월드로 옮겨 즐거운 데이트를 즐겼다. 정용화와 서현은 이제 막 시작한 커플답게 촬영 내내 수줍음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정용화와 서현은 지난 12일 경기도 일산에서 '우리 결혼했어요' 테스트 촬영에 임했다. 하지만 정식 데이트 장면 촬영은 이날이 처음이다.

정용화는 '외톨이야'로 인기몰이 중인 씨엔블루의 리더이며, 서현은 새 미니앨범 '오!'로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는 소녀시대의 멤버다. 두 사람의 가상커플 만남은 그 때문에 더욱 화제를 모았다.

정용화와 서현의 가상부부 체험기는 다음 달 전파를 탈 전망이다. 당분간 '우결'은 정용화-서현 커플을 비롯해 조권-가인, 이선호-황우슬혜 3커플 체제로 방송될 것으로 보인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