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시청률 47% '찬유' 종방연 현장

[MTN 4시N] 스타뉴스

구강모 MTN PD / 입력 : 2009.07.29 19:29 / 조회 : 10257
  • 글자크기조절
안녕하세요? 김나랩니다. 오늘 스타뉴스는 한 인기했던 드라마의 종방연 현장소식을 준비했는데요. 현장에는 드라마의 인기답게 많은 취재진들과 팬들이 몰려 문전성시를 이뤘습니다. 과연 어떤 드라마의 종방연 현장일지.. 지금 화면으로 만나보시죠!




지난 27일 저녁. 경기도 부천의 한 식당 앞!! 음식 공짜로 주는 것도 아닌데 삼삼오오 몰려든 사람들로 식당 앞은 인산인해를 이뤘는데요.

이 많은 사람의 발걸음을 옴짝달싹 못하게 잡은 건 바로 한효주 이승기 주연의 드라마 <찬란한 유산>때문 이었습니다. 바로 이곳에서 <찬란한 유산>의 모든 배우들이 모여 종방 파티를 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이날 종방연 현장에는, 이승기 한효주 배수빈 문채원 등을 비롯해 이승형, 민영원 등 숨은 주역들이 총출동!!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드라마 '찬란한 유산'은 은성과 환의 사랑이야기와 진성식품을 둘러싼 경영권과 유산 다툼 등을 줄거리로 남녀노소 시청자 모두에게 사랑을 받으며 국민드라마의 반열에 올랐습니다.

드라마의 인기답게 현장에는 수많은 매체의 취재진들과 팬들이 함께 했는데요. 바로 이곳에서 종방연 현장으로 들어가는 출연 배우들을 만볼 수 있었습니다.

먼저 드라마에서 부드러운 미소를 선보이며 많은 여성 팬들의 마음을 훔친 로맨틱 가이~ 배수빈 배수빈이 선정한 베스트장면은 무엇일까요?

바로 이 장면이군요!! 특히 드라마 속, 환과 은성의 키스장면은 많은 팬들에 의해 회자되며 가장 풋풋한 키스라는 별칭을 얻기도 했습니다.

계속해서 배수빈이 선정한 베스트 커플은 누가 되었을까요?

이어서 표집사 이승형이 뽑은 베스트 커플은 누구인지 들어봤는데요.

극중 오여사와 표 집사는, 찬란한 유산의 숨은 감초 역으로 사랑을 받으며 극에 재미를 더했는데요. 특히 마지막 회에서는, 모든 이들이 설마 했던...깜짝 커플 선언으로 시청자들에 많은 웃음을 남기기도 했죠?

한편 이번 드라마로 인해 이승기와 한효주는 연기력과 함께 대중성을 인정받으며 배우로서의 면모를 확실하게 보여줬는데요. 찬란한 유산을 통해 톱스타로 거듭난 이승기와 한효주 이 두 사람이 종방연 자리에 빠질 수는 없겠죠?

드디어 오매불망기다리던 이승기가 등장 팬들의 환오성에 대답하듯 카메라를 향해 인사를 해주는가 싶더니 에고 그냥 지나치시네요. 다음엔 아무리 바쁘더라도 자신을 기다려준 팬들에게 인사하는 센스!! 부탁드릴게요.

이어서 들꽃 미소 한효주도 등장했습니다. 역시 미소만 살짝 보이고 팬들을 뒤로한 채 들어가는데요. 순간 아차 싶었는지 돌아선 채로 인사! 이거 너무 “스치듯 안녕” 아닌가요?

마지막으로 극중 한효주의 단짝으로 등장하며 국민친구로 거듭난 배우 민영원에게서 종방을 맞이한 소감을 들을 수 있었는데요.

아쉽게도 이날 종방연 행사는 비공개로 진행돼 그 모습은 카메라에 담을 수 없었지만 드라마 주역들을 가까이 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었습니다.

드라마 찬란한 유산은 요즘 대세라 할 수 있는 막장의 거품을 쏙 뺀 착한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독차지했는데요. 마지막 회에 들어서는 47.1%라는 경이로운 시청률로 찬란한 피날레를 맞이하기도 했습니다.

권선징악이라는 교훈을 그대로 실천한 드라마<찬란한 유산> 비록 드라마는 끝났지만 드라마가 남겨준 여운은 깊게 기억될 것 같습니다.

드라마 찬란한 유산 종방연을 통해 만나본 스타들의 모습 어떠셨나요? 드라마 속 모습과는 사뭇 다른 매력이 여과 없이 느껴지는 것 같은데요. 앞으로 더 멋진 모습으로 다시 만나게 되길 기대해 보겠습니다. 지금까지 스타뉴스였습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