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은하 신랑' 지상욱씨는 몸짱! '남자몸만들기 4주혁명' 사례모델

김은구 기자 / 입력 : 2005.09.21 09:12 / 조회 : 17273
  • 글자크기조절
image


오는 10월18일 심은하와 결혼할 지상욱 연세대 국제대학원 연구교수가 지난해 5월 출간된 체력단련서 '남자 몸만들기 4주혁명'(한동길 지음·랜덤하우스 중앙 출판)의 사례 모델로 소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이 책은 대한민국 남성의 체형에 맞는 맞춤 운동을 소개한 것. 연기자 이서진, 유지태 등을 비롯해 의학, 미술, 군 등 각계 인사들의 웨이트트레이닝 사례를 소개했다.

지씨는 이 책에서 '스탠포드대 연구원 지상욱, 약한 신체 부위를 웨이트 트레이닝으로 강화시켰다'라는 제목으로 소개됐다.

지씨는 JW메리어트 호텔 피트니스클럽 트레이너인 저자와의 인연으로 이 책에 나오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심은하는 지씨에 대해 "2004년 말 친구 선배 친교모임에서 처음으로 만났다. 그러다 호감을 가졌고 올해 봄부터 둘만의 데이트를 가졌다. 5월초 지씨의 미국 출장시 떨어져 있는 동안 서로 애틋한 마음을 갖게 됐다. 7월초 서로 결혼을 약속하게 됐다"고 밝혔다.

심은하는 특히 "자상하고 섬세하게 챙겨주는 따뜻한 마음씨에 끌렸다. 늘 내 말에 귀 기울여주는 모습이 진실되고 믿음직스러워보였다"고 신랑에 대해 자세히 소개했다.

<사진출처=예스24>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