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아, '논스톱5' 기념앨범 발매

김은구 기자 / 입력 : 2005.09.09 10:43 / 조회 : 4728
  • 글자크기조절
image


탤런트 홍수아가 또 한차례 변신에 나섰다.


MBC 일일시트콤 '논스톱5'의 '엽기녀'부터 프로야구 시구, CF, 패션쇼, 화보집 발매 등으로 다양한 이미지를 선보이고 있는 홍수아는 다른 출연진과 함께 '논스톱5' 기념앨범을 발매한다.

추석연휴 직후 발매될 이 음반에서 홍수아는 직접 선곡한 페이지의 '이별이 오지 못하게'를 불렀다. 홍수아는 특히 음반작업에서 자신만의 순수하고 특색있는 매력을 십분 발휘, 발군의 노래실력을 선보여 관계자들로부터 '조만간 가수 섭외가 들어올 것 같다'는 찬사를 이끌어냈다는 게 제작진의 설명.

홍수아의 '이별이 오지 못하게'는 또 녹음작업 과정 등을 담은 뮤직비디오로 제작돼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논스톱5' 기념앨범에서는 또 MBC 새 일일드라마 '맨발의 청춘'에서 주연으로 캐스팅된 강경준이 김조한의 '사랑하나봐요', 구혜선은 'Happy Birthday To You', 한효주는 고호경의 '처음이었어요'를 불렀으며 정형돈은 평소 즐겨부르는 윤도현의 '사랑Two'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했다.


이와 함께 출연진 중 가수인 M 이민우, 이정, 타블로가 리더로 있는 에픽하이도 음반작업에 참여했다. 이들이 함께 부른 'Oh~ Party Tonight~!!!'이 음반의 1번 곡으로 수록됐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