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원, "다이어트 식품 효과 없다" 불만 제기한 네티즌 일침[스타IN★]

공미나 기자 / 입력 : 2021.02.08 18:5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함소원 인스타그램


배우 함소원이 자신이 판매하는 다이어트 식품에 불만을 제기한 네티즌에게 일침을 가했다.

함소원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네티즌의 댓글을 공유했다. 해당 댓글은 함소원이 판매하는 다이어트 식품이 효과가 없었다며 "공인인데 어지간히 하세요"라며 불만 섞인 내용을 담고 있다.


이와 함께 함소원은 이 네티즌이 보낸 DM(다이렉트 메시지)도 공개했다. 이 네티즌은 함소원의 다이어트 식품을 잘 복용하고 있다면서 "저녁에 폭식을 좀 해서"라고 덧붙였다.

함소원은 해당 네티즌에게 "저에게 저녁에 꼭 폭식하신다고 DM 상담 주신 분이시죠. 폭식하시면 안 된다고 말씀드렸습니다"라고 답글을 남겼다.

이어 "#상식. 폭식하면 살 안 빠지는 건 당연합니다. 여러분 처음에 언니 반갑다고 연락, 상담을 그렇게 해 폭식 안 빠진다고 다 말씀드렸는데, 공인으로서 제대로 알려달라고 피드 남기셨네요. 폭식하시고 운동 안 하시는 분들 안 빠집니다"라고 덧붙였다.


함소원은 그간 꾸준히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이어트 식품 판매를 홍보해왔다.

한편 함소원은 지난 2018년 18살 연하 중국인 진화와 결혼해 슬하에 딸 혜정 양을 두고 있으며,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맛'에 출연하며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