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휘순, 17세 연하와 결혼 한달 만에.."인생 다시"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1.01.01 15:45 / 조회 : 12684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BC '구해줘 홈즈'




개그맨 박휘순이 17살 아내와 신혼 근황을 전했다.

3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에서는 박휘순과 공간 디자이너 임성빈이 매물 찾기에 나선다.

이날 방송에는 그림 그릴 화실이 필요한 3인 가족이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결혼 후 6년 동안 전세살이를 해 온 의뢰인 가족은 내 집 마련을 꿈꾸고 있다고. 동화 그림 작가로 활동하고 있는 의뢰인은 최근 재택근무로 집에서 작업하는 날이 많다며, 가족 모두가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작업 공간을 필요로 했다. 이들은 화실을 포함한 방 3개와 화장실 2개를 원했으며, 미술 서적과 LP판을 보관할 넓은 수납공간을 바랐다. 지역은 남편 직장이 있는 강남역까지 자차 1시간 이내의 거리로 서울, 경기 남부 지역을 희망했다. 예산은 매매가 최대 5억 원대까지 가능하다고 밝혔다.

덕팀에서는 개그맨 박휘순이 출격한다. 지난해 11월 결혼한 박휘순은 행복한 신혼생활을 만끽 중이라며 "인생을 다시 사는 것 같다"라고 소감을 밝혀 주위의 부러움을 샀다고 한다. 또 최근 공개된 신혼집에 대해서 "인테리어부터 모든 것이 아내의 의견으로 완성된 집이다"라고 말했다.

개그맨 유민상은 덕팀의 패널로 스튜디오에 등장했다. 유민상은 함께 출연한 박휘순의 결혼식에서 축시를 낭송했다고 자랑스러워했다. 이에 박휘순은 유민상의 코믹 축시로 인해 결혼식 분위기가 엉망이 됐다고 말하며 "처가 쪽에서 많이 불편해 했다"라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박휘순은 공간 디자이너 임성빈과 함께 서울시 중구 신당동으로 향했다. 3호선, 5호선, 6호선이 인근에 있는 트리플 역세권으로 남편의 직장이 있는 강남역까지 자차로 20분밖에 걸리지 않아 최고의 입지 조건을 자랑하는 곳. 신축 빌라 매물로 주민 전용 커뮤니티 라운지까지 갖추고 있으며, 무엇보다 부부가 함께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작업 공간에서는 액자 같은 창밖으로 도심 뷰는 물론 남산타워까지 감상할 수 있다고 한다. 이를 본 박휘순은 "그림 그리는 걸 좋아하는 아내에게 이런 작업 공간을 선물하고 싶다"고 말해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복팀에서는 원더걸스 출신 가수 유빈과 혜림 그리고 양세형이 출격한다.

'구해줘 홈즈'는 3일 오후 10시 45분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