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단독]이나은, 학폭 충격..에이프릴 컴백 준비 전격 취소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0.07.23 17:12 / 조회 : 71995
  • 글자크기조절
image
에이프릴 이나은 /사진=스타뉴스


걸그룹 에이프릴의 멤버 이나은이 학교 폭력 의혹 주장에 충격을 받아 예정됐던 컴백 준비 스케줄을 전격 취소했다.


23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이나은은 이날 오후 예정됐던 컴백 준비 스케줄을 취소하고 모처에 머물고 있다. 이나은은 '학폭 논란'에 큰 충격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에이프릴은 오는 29일 여름 스페셜 싱글 'Hello Summer'를 발표하고 컴백할 예정으로, 멤버들의 콘셉트 포토를 순차 공개하고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는 등 컴백 스케줄이 진행 중이었다.

앞서 지난 2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나은의 초등학교 동창이라고 주장하는 네티즌 A씨가 과거 이나은에게 괴롭힘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이나은의 소속사는 즉각 이를 반박했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23일 스타뉴스에 "이나은 루머는 전혀 사실무근이며, DSP미디어에는 관련 자료를 모두 수집해 강력히 법적 조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DSP는 "커뮤니티에 게재된 글을 인지한 시점부터 아티스트 본인뿐만 아니라 주변 지인을 통해 면밀한 확인 과정을 거쳤으며, 사실무근이라는 결론을 내렸다"며 "금일 법무법인을 선임해 강경하게 법적 대응을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합의나 선처는 없다"고 강경 대응할 뜻을 밝혔다.

소속사가 강경 대응 입장을 밝힌 뒤 해당 '폭로글'은 삭제됐다.

한편 이나은은 지난 2015년 걸그룹 에이프릴로 데뷔했다. 2018년 웹드라마 '에이틴'에 주연으로 출연, 주목을 받았다. MBC 드라마 '어쩌다 발견' 등 연기자와 가수로서 왕성히 활동 중이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