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송중기, 변호사와 열애 루머..고소한다 '초 강경 대응'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0.06.11 19:02 / 조회 : 9323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송중기


배우 송중기 측이 SNS 등을 통해 루머로 번지고 있는 여성 변호사와 열애설에 대해 강하게 부인했다. 송중기는 해당 루머를 유포한 사람에 대해 강력하게 법적인 조치를 취할 계획이다.

11일 송중기 소속사 하이스토리 디앤씨 측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SNS 등을 통해 갑자기 퍼진 송중기 열애설은 전혀 사실무근이다"라며 "근거 없는 소문이 퍼져 확인했지만, 전혀 사실이 아니다. 도를 넘는 악의적인 루머에 대해 유포자에 대해 고소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최근 SNS 등을 통해 송중기와 한 여성 변호사와 열애 중이라는 이야기가 급속도로 퍼졌다. 하지만 송중기 측은 이에 대해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확실히 했다. 관계자는 "영화 개봉을 앞두고 이런 소문이 퍼져 당황스럽고 안타깝다"라고 전했다.

실제 송중기 측은 이날 오후 악의적인 루머가 도는 것을 확인하고 강한 법적인 조치를 생각하고 즉각 대책 논의에 들어갔다. 루머에 강경 대응하지 않으면 자칫 루머가 악의적으로 확대 재생산될 수 있다는 우려 때문이다.

한편 송중기는 올해 초 남미 콜롬비아에서 촬영 중이던 영화 '보고타' 촬영을 중단하고 돌아왔으며 현재 영화 '승리호'의 여름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