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 첫 SNS 라이브 방송→GD도 있었다 "계속 새 앨범 작업 중"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0.05.02 12:0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블랙핑크 제니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화면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 제니가 SNS 개설 후 처음으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 자리에는 지드래곤도 있었다.

제니는 2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 첫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그는 라이브 방송이 처음이라며 쑥쓰러운 모습으로 첫 인사를 건넸다. 첫 인사는 영어였지만, 멤버 지수가 한국어로 해도 되지 않냐고 해 한국어로 소통했다.


지수는 자이언트 핑크 박스를 언박싱했다. 해당 박스 안에는 선글라가, 안경 닦이 등이 들어있었으며, 박스 안에는 조명이 켜지기도 했다. 제니는 해당 선글라스를 함께 있던 지드래곤에게 건넸다.

지드래곤은 선글라스를 착용한 뒤 "나한테 잘 어울리는데?"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뿐만 아니라 작곡가 테디도 이 자리에 함께했다.

블랙핑크 멤버들과 테디, 지드래곤이 함께 스튜디오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기에 블랭핑크의 새 앨범 작업 중인 게 아니냐는 반응이 나왔다. 이에 대해 YG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블랙핑크는 계속해서 새 앨범 작업과 컴백 준비에 한창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블랙핑크는 최근 레이디 가가의 새 앨범에 참여했다. 레이디 가가가 공개한 새 앨범 'Chromatica'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블랙핑크는 10번 트랙 'Sour Candy'에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소속사 측은 "블랙핑크와 레이디 가가는 평소에도 서로의 음악을 듣고 팬이 되면서 자연스럽게 이번 작업을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