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 세계' 한소희 집값 실화?..'억' 소리나는 고급 인테리어 공개

김혜림 기자 / 입력 : 2020.05.02 01:48 / 조회 : 4812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스타뉴스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가 인기를 모으며 드라마에 등장하는 여다경(한소희 분) 집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부부의 세계'에서는 '고산시'라는 가상의 공간을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된다. 이 고산시는 소득 상위계층이 밀집해 사는 마을로 설정됐는데, 그만큼 대형 평수에 화려한 외관을 자랑하는 집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image
/사진=jtbc '부부의 세계' 방송화면
지난 1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극 중 여다경의 자택은 경기도 김포한강신도시 운양동에 위치한 ‘라피아노’다.

지난 2017년 지어진 ‘운양역 라피아노’ 는 무려 402세대가 거주할 수 있는 곳으로 풍부한 편의시설과 넓은 주거공간이 있는 단지형 단독주택이다.

또 김포골드라인 운양역에서 보도 가능한 거리로 교통이 편리하여 서울로 출퇴근이 용이하며 모담산을 끼고 있어 전원생활도 즐길 수 있어 최고의 주거환경이다.


image
/사진=jtbc '부부의 세계'
특히 ‘라피아노’는 아파트의 공유적 가치와 단독주택의 독립적 가치를 결합한 새로운 주거형태로 인기다.

업계에 따르면 3차 운양 라피아노의 경우 분양가가 7억 중반을 호가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image
/사진=스타뉴스


한편 ‘운양 라피아노’의 자세한 외,내부 시설을 영상으로 담아보았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