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재은, 깜짝 결혼 발표→모델 ing "하고 싶은 거 할 것" [스타이슈]

강민경 기자 / 입력 : 2019.11.26 11:52
  • 글자크기조절
image
모델 신재은 /사진=신재은 인스타그램


모델 신재은이 깜짝 결혼했다고 밝혔다. 그는 결혼해도 모델 생활을 이어간다고 했다.

신재은은 지난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축! 재니 결혼♥ 저는 이제 온전히 제 일에 더 집중할 수 있는 사람이 되었어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사회 봐주신 이상준 오빠, 축가 도와주신 뮤지오빠, 가수 문명진님 하객으로 와주신 도티오빠 다들 너무 고마워요!!"라며 고마움을 드러냈다.

신재은은 "12일동안 여행 몰디브로 가는데 예쁜 사진 많이 찍어올게 딱 기다려"라며 "많이 많이 축하해주세요 안해주면 삐질꺼야"라고 덧붙였다.

또 신재은은 "어떤 게 제일 예쁘나요?"라는 글과 함께 드레스를 입은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다. 그러면서 "세상에 지금 실시간 검색어 1위인가봐요 축하 많이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예쁜 사진 보여드리려고 제가 큰 돈 썼습니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신재은의 결혼 소식이 알려지자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는 신재은의 이름이 등장했다. 또한 신재은은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자신에게 쏟아지는 축하에 연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신재은은 결혼 후 모델 활동을 안 하냐는 한 네티즌의 말에 "아니 뭐 결혼하면 식모살이 한답니까? 나 운동도 시작하고 관리 열심히 하고 사진도 찍고 하고 싶은거 하고 날라다닐건데"라고 반박했다.

한편 신재은은 지난해 남성잡지 맥심 표지를 장식한 바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