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와 한국2' 스페인 3인방을 놀라게 한 한국의 거리 풍경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8.05.07 11:56 / 조회 : 1879
  • 글자크기조절
image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 사진=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시즌2의 첫 손님인 스페인 친구들이 한국의 거리 탐구에 나선다

오는 10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스페인 3인방이 출연, 스페인과는 확연히 다른 한국의 거리 모습에 놀라워하는 모습이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한국에선 일상적이지만 스페인 친구들에게는 충격적인 광경이 펼쳐진다. 그 주인공은 바로 짐을 한가득 싣고 달리는 오토바이. 그 모습을 본 네프탈리는 "스페인에서 저렇게 짐 많이 싣고 가는 오토바이를 본 적 있어?"라고 물으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이에 친구 아사엘은 "저렇게 하면 벌금을 먹지"라고 대답하며 처음 보는 모습에 신기해했다. 달걀을 가득 실은 트럭 또한 스페인에서는 볼 수 없는 풍경이라 친구들의 눈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고.

하지만 스페인과는 다소 다른 한국의 거리를 보고 아사엘은 "나라마다 다 문화가 다른데 뭐가 좋고 나쁜지 내가 어떻게 단정 짓겠어"라고 말했고 안토니오는 "다른 문화야" 라며 문화의 차이를 받아들였다.

한편 스페인 친구들이 깜짝 놀란 한국의 거리 모습은 오는 10일 오후 8시 30분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시즌2에서 공개 된다.

5월 10일(목)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공개된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