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엽X오상진X이재은 '실화탐사대' 유쾌 티저 공개

임주현 기자 / 입력 : 2018.05.03 20:00 / 조회 : 55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MBC


MBC 새 파일럿 시사교양 프로그램 '실화탐사대'가 유쾌한 티저로 시선을 잡았다.


MBC 측은 3일 '실화탐사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실화탐사대' 요원으로 나설 3명의 MC는 서로의 등장을 놀라워 하며 자신의 포부를 이야기했다.

첫 번째 MC로 공개된 MBC 대표 아나운서 이재은은 "사건 현장 어디라도 갈 수 있습니다"라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또한 두 번째 MC의 사진을 받아들고 "이 분! MBC 다시 돌아오시는 거에요?"라고 놀라움을 표시했다.

곧이어 공개된 두 번째 MC는 MBC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오상진이었다. 출연자나 특집 등을 통해 MBC에 출연한 적 있지만 프로그램 MC로서는 처음 복귀하는 오상진은 "감회가 남다르네요. 저 눈물 좀"하며 눈물을 짜내는 연기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오상진이 사진을 받아보고 "19금 시사교양인가요?"라고 놀라워한 3번째 MC는 바로 신동엽이었다. 신동엽은 "하하 무슨 말씀을. 실제로는 저 상당히 교양적인 사람입니다"라며 진지한 표정을 선보이며 "논픽션의 참맛을 보여드리겠다"고 외쳤다. '실화탐사대'는 재밌고도 깊이 있는 신개념 시사교양 프로의 탄생을 예고해 눈길을 모았다.

한편 '실화 탐사대'는 변화무쌍한 세상 속에서 빛의 속도로 쏟아지는 수많은 이야기 중에 실화여서 더욱 놀라운 '진짜 이야기'를 찾는 신개념 본격 실화 탐사 프로그램이다. 오는 10일 첫 방송.
기자 프로필
임주현 | imjh21@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유닛 소속 임주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