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동, 라디오로 방송복귀..청취자 '환영'

김은혜 기자 / 입력 : 2018.04.09 09:58 / 조회 : 2309
  • 글자크기조절
image
김제동/사진=스타뉴스


방송인 김제동이 1년 만에 라디오 프로그램으로 방송에 복귀해 청취자들로부터 환영을 받았다.


김제동은 9일 첫방송 된 MBC 라디오 FM4U(서울·경기 91.9MHz) '굿모닝 FM'에 진행자로 등장했다. 그는 2017년 종영된 JTBC '김제동의 톡투유 - 걱정말아요 그대' 이후 라디오 프로그램으로 모처럼 방송에 복귀했다.

김제동의 방송 복귀에 청취자들은 '굿모닝 FM'의 시청자 게시판을 통해 환영의 글을 남겼다. 한 청취자(so****)는 "오늘부터 한 달 동안은 매일 아침 출근길에 듣던 ‘김어준의 뉴스공장'을 팟캐로 듣겠습니다"라며 동시간대 방송하는 '김어준의 뉴스공장' 대신 '굿모닝 FM'을 청취하겠다는 재치 있는 소감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다른 청취자(al****)는 "제동씨 목소리가 왜이리 반가운지 MBC가 정말 변하고 있다는 게 피부로 느껴집니다. 앞으로 오래오래 진행해주세요"라고 밝히기도 했다. 또한 라디오를 듣고 눈물을 흘렸다는 한 청취자(ha****)는 "오전 출근길 김제동씨와 어머님의 통화를 듣고 눈물을 왈콱 쏟은뒤 미니 가입까지 하게 되었습니다"라며 "제동씨의 인성과 성품은 어머님으로부터 물려받은듯 합니다"고 뭉클한 소감을 남겼다.

한편 김제동의 '굿모닝 FM'은 매일 오전 7시부터 9시까지 방송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