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뉴스 톱5] 차세찌·한채아 혼전임신, 위너 컴백, 이종수 연락두절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8.04.04 18:26 / 조회 : 5749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한채아와 예비남편 차세찌


▶차세찌와 5월 결혼 한채아 '혼전 임신'

배우 한채아(36)가 혼전 임신 소식을 직접 전했다.

오는 5월 차범근의 둘째 아들 차세찌(32)와 결혼하는 한채아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임신 소식을 알렸다. 한채아는 "얼마 전 저는 사랑하는 사람과 평생을 함께 하기로 약속했습니다. 결혼이 인생의 중대사인 만큼, 오랜 기간 많은 대화를 나누며 신중히 결정하게 되었는데요"라며 "행복한 날들을 보내던 제게 새 생명이라는 또 다른 선물이 찾아왔습니다. 저는 현재 6주차에 접어든 예비엄마가 되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한채아는 "결혼 준비 중 갑작스레 찾아온 새 생명이라서 더욱 소중한 축복으로 느껴집니다. 아직 안정이 필요한 시기라 모든 것이 조심스럽지만, 기쁜 일이니만큼 저를 응원해주시는 분들께 먼저 소식을 전하고 싶어 이렇게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부디 따뜻한 시선으로 축복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고 당부했다.

한채아와 차세찌는 지난해 3월 열애설에 휩싸였다. 당시 소속사 측은 "한채아와 차세찌의 열애는 사실이 아니며 친분만 있다"라고 부인했다. 하지만 한채아는 며칠 뒤 영화 '비정규직 특수요원' 언론배급시사회에서 직접 "차세찌와 좋은 만남을 가지고 있다"라며 열애사실을 인정했고, 이후 결혼을 알렸다.

image
배우 이종수


▶사기 피소 이종수, 잠적 일주일째..연락두절

배우 이종수가 사기 혐의로 피소된 가운데 일주일째 소속사와도 연락이 두절 중이다.

이종수는 지난달 28일 사기 혐의로 피소됐다는 소식으로 대중에게 충격을 안겼다. 이종수는 지인 결혼식 사회를 봐주기로 약속, 돈을 받았지만 결혼식 당일 종적을 감춘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소속사 국엔터테인먼트는 이날 공식입장을 내고 이종수와 연락이 되지 않은 상황이지만 경찰서 확인 결과 이종수의 사기 혐의 피소가 사실이라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고소인의 피해를 우선적으로 보상하겠다고 알린 뒤 이종수와 연락이 닿는 대로 본인의 입장을 밝히겠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이종수는 여전히 연락두절 상태다. 이종수가 종적을 감춘 사이 소속사는 난감한 상황에 처했다. 소속사 측은 지난 3일 이종수에게 피해를 당했다고 주장하며 금전적 보상을 요구, 협박하는 이들이 있다고 고충을 토로했다.

이에 "이종수 관련해 사실여부가 확인되지 않은 일로 당사 사무실 또는 매니저에게 협박 연락을 취할 경우 당사는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며 강경 대응을 시사했다. 이어 "이종수가 고소사건에 대하여 해명 또는 사과를 하지 않거나, 계속 연락이 닿지 않을 시 이종수의 매니지먼트업무에서 모든 지원을 끊을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image
위너


▶위너, 4년만 정규 앨범으로 컴백

그룹 위너가 무려 4년 만에 정규 앨범으로 컴백했다.

위너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2번째 정규앨범 'EVERYDAY'를 발매했다. 앨범 타이틀은 위너에게 특별한 의미를 지니는 숫자 '4'와 매일을 뜻하는 'EVERYDAY'가 결합해 탄생했다.

이번 앨범에는 위너의 역대 최다인 12곡을 수록했다. 특히 위너는 수록곡 전곡을 자작곡으로 채우는 것은 물론 힙합, 트랩, 어쿠스틱, 발라드, 팝 등 다채로운 장르들로 가득 채워 그동안 쌓아올린 자신들의 음악적 역량과 성장을 함축적으로 담아냈다.

타이틀 곡 'EVERYDAY'는 강승윤과 송민호, 이승훈이 작사, 강승윤과 송민호가 작곡한 노래로 '사랑하는 사람과 매일 함께하고 싶다'는 내용을 담은 트랩 장르의 힙합 곡이다.

image
tvN '숲속의 작은집'에 출연하는 배우 소지섭과 박신혜


▶배용준♥박수진, 4월 중순 둘째 출산 예정

배우 배용준과 박수진 부부가 오는 4월 중순에 출산을 앞두고 있다.

4일 소속사 키이스트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박수진이 오는 4월 중순 출산 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박수진은 지난해 8월 둘째 임신 초기라는 소식이 알려지며 많은 축하를 받은 바 있다.

한편 배용준, 박수진은 지난 2015년 2월 교제를 시작해 5개월 만인 같은 해 7월 결혼했다. 이어 두 사람은 1년여 만인 2016년 10월 첫 아들을 품에 안았다.

image
배우 배용준, 박수진 부부


▶소지섭X박신혜 '숲속의 작은집', 나영석표 다큐도 통할까

배우 소지섭과 박신혜가 나영석 PD와 손잡고 '숲속의 작은 집'을 선보인다.

오는 6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하는 '숲속의 작은 집'은 자발적 고립 다큐멘터리. 바쁜 삶을 벗어나는 것을 꿈꾸고는 있지만 선뜻 도전하지 못하는 현대인들의 현실을 대신해 소지섭과 박신혜가 피실험자가 돼 공공 전기, 수도, 가스가 없는 '오프 그리드' 라이프는 물론 매일 주어지는 특별한 미니멀 라이프 실험들을 수행하는 프로그램. '삼시세끼', '윤식당', '신서유기', '꽃보다' 시리즈 등 연출하는 예능마다 성공시키는 나 PD와 소지섭, 박신혜라는 화려한 캐스팅으로 방송 전부터 화제를 뿌렸다.

금요일 심야에는 SBS '정글의 법칙', MBC '나 혼자 산다', JTBC '비긴어게인2', 채널A '하트시그널2' 등 각 방송사의 대표 프로그램들이 포진돼 있어 '예능계 미다스의 손' 나영석PD가 어떤 결과를 얻을지 주목된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