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별TV]'해투3' 박선영, 외교관 남편이 지어준 애칭 '토끼'

이새롬 인턴기자 / 입력 : 2018.03.15 23:53 / 조회 : 164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해피투게더3' 방송 화면 캡처


'해피투게더3'에서

1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서는 KBS 새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의 한지혜, 이상우, 박선영, 여회현, 금새록이 출연했다.

이날 박선영은 외교관 남편에 대해 "떨어져서 지내다 보니 애틋할 수밖에 없다"며 "공항에서 이별도 많이 하고 그러다 보니 더 가까워졌다"고 전했다. 이어 박선영이 연애 시절 주로 외국에서 데이트를 했다고 하자 MC 유재석은 "미션 임파서블 같은 느낌이다"라고 말했다.

이후 박선영은 첫 소개팅에서 남편을 만났다며 "괜찮았다. 헤어지는데 전화번호를 안 물어보더라. 주선자에게 하소연하니까 전화가 왔다. 공인인데 전화번호 물어보는 게 실례인 것 같아서 물어보지 못했다고 하더라. 이후 만났는데 대화가 잘 됐다. 곧바로 잡아놓은 다른 소개팅을 취소했다"고 밝혔다.

이어 박선영은 남편이 애교가 많다며 자신의 애칭이 '토끼'라고 말했다. 이에 MC 유재석은 "깡충깡충 뛰어가시는 거냐"고 물었고 이에 박선영은 "뛰어간 적 한 번 있다"고 대답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전현무는 여자친구 한혜진을 '겸둥아"라고 부른다고 밝혀 관심을 끌었다. 이후 유재석은 아내 나경은을 "'경은아'라고 이름을 부른다"고 했다. 이에 MC 전현무는 "형수님은 '메뚝아'라고 하시나"라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