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지섭X손예진 '지금 만나러 갑니다', 설렘 담은 스틸 공개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8.03.08 09:07 / 조회 : 105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소지섭, 손예진 주연의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감독 이장훈)가 비하인드 스틸컷을 통해 관객들에게 설렘과 따뜻한 감성을 전했다.


8일 오전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는 '지금 만나러 갑니다'의 현장 비하인드 스틸컷을 공개했다.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세상을 떠난 수아(손예진 분)가 기억을 잃은 채 우진(소지섭 분) 앞에 나타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현장 비하인드 스틸은 소지섭, 손예진의 진지한 감성 연기와 완벽한 케미, 아역 김지환과 신스틸러 고창석까지 매력 넘치는 배우들의 모습과 웃음이 끊이지 않았던 현장의 따스한 분위기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아내 수아를 떠내 보낸 뒤 어린 아들과 단둘이 남겨진 우진 캐릭터를 부드럽고 다정한 매력으로 소화한 소지섭은 캐릭터에 몰입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기억을 잃은 채 우진 앞에 나타나게 되는 수아 역의 손예진이 진지한 표정으로 모니터를 바라보는 모습을 담은 스틸은 연기에 임한 열정을 고스란히 전한다. 또한 극장에서 데이트를 하고 버스정류장에서 처음으로 손을 맞잡는 우진과 수아의 특별한 감성 케미를 담아낸 현장 스틸은 보는 이들까지 가슴 설레게 하는 훈훈함으로 소지섭과 손예진의 연인 호흡을 기대케 한다.


수아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든 손예진의 스틸을 비롯, 이장훈 감독과 진지하게 대본을 보고 있는 모습은 섬세한 호흡을 엿볼 수 있게 한다. 또한 현장에서 대화를 나누며 환한 웃음을 짓는 이장훈 감독과 배우들의 모습은 화기애애했던 촬영 현장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한다. 이어 소지섭과 김지환이 함께한 훈훈한 분위기의 스틸은 이들의 애틋한 부자 호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마지막으로 우진의 둘도 없는 친구 홍구 역으로 유쾌함을 전할 고창석의 모습을 담은 스틸은 특유의 친근한 매력으로 미소를 자아낸다.

한편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오는 14일 개봉한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