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일 벗은 톰 하디 '베놈'..마블 최초 빌런 히어로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8.02.09 13:54 / 조회 : 1431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베놈' 티저 예고편


소니X마블 유니버스의 시작을 알리는 '베놈'이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소니픽쳐스는 9일 작품으로 전세계 관객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2018년 기대작 '베놈' 티저포스터와 티저예고편을 통해 새로운 히어로 베놈의 모습을 공개했다.

스파이더맨 세계관의 확장을 예고하는 영화 '베놈'은 소니가 제작하는 새로운 마블 유니버스의 시작을 알리는 작품으로, 마블 코믹스의 인기 캐릭터이자 '스파이더맨 3'(2007)의 악당으로 등장한 베놈의 탄생기를 다룬다.

'베놈'은 마블 영화에서 빌런이 주인공이 된 최초의 영화로, 선악을 규정할 수 없는 복합적 매력의 히어로 '베놈'으로 거듭나는 주인공 에디 브록 역에 '덩케르크',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등의 작품에서 강렬한 연기를 보여준 배우 톰 하디가 캐스팅돼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image
사진='베놈' 티저 포스터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검은 배경 위에 날카로운 눈매를 형상화한 비주얼로, 깔끔하지만 독특한 아우라를 풍기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티저 예고편은 평범한 기자인 에디 브록(톰 하디)이 '베놈'으로 변화하는 순간이 짧지만 강렬하게 담았다. 의식을 잃은 에디 브록의 상태를 바라보고 있는 연구실의 모습을 시작으로, 누군가에게 쫓기는 에디 브록의 모습과 숲 속의 사고 장면 위로 들려오는 "거부하고 싶은 운명을 받아들여야 하는 숙명", "자신의 악마와 타협해야 한다"는 내레이션이 호기심을 자아낸다.

또한 인간을 숙주로 기생하는 외계 생물체 심비오트가 살아 움직이고 있는 의문의 장치와 그것을 바라보는 연구원들 역시 베놈을 둘러싼 음모를 궁금케 하며, 영상의 마지막에는 고통스러운 고함을 내뱉는 에디 브록의 모습이 더해졌다.

해당 예고편은 지난 8일 오후 11시 소니픽쳐스의 글로벌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이후 11시간 만에 1000만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했다.

영화 '베놈'은 오는년 10월 개봉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김현록 | roky@mtstarnews.com 트위터

스타뉴스 영화대중문화 유닛 김현록 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