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암 니슨, 할리우드 성폭력 운동에.."마녀사냥 우려"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8.01.24 11:00 / 조회 : 1892
  • 글자크기조절
image
리암 니슨/사진=스타뉴스


배우 리암 리슨이 할리우드에서 일고 있는 성폭력 알리기 운동 '미투(ME TOO)' 운동에 대해 '마녀 사냥'이라고 표현했다.

리암 니슨은 최근 아일랜드 토크쇼 '더 레이트 레이트 쇼'에 출연해 지난해 영화 제작자 하비 와인스타인의 성추문으로 시작된 배우들의 미투 캠페인에 대해 "건전한 일"이라고 긍정적으로 평가하면서도 "마녀사냥의 소지가 있다"고 우려를 표했다.

그는 최근 성추행 사건에 휘말려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퇴출당한 개리슨 케일러를 두둔하는 발언을 남기기도 했다. 리암 니슨은 "유명한 사람들이 소녀의 무릎에 닿은 것으로 고소를 당하고 프로그램에서 빠져나간다"면서 이는 하비 와인스타인의 성추행과는 다르다고 말했다.

리암 니슨은 그러나 여러 명의 여성을 성추행했다는 혐의를 받고 있는 더스틴 호프만에 대한 질문을 받고는 지켜보는 중이라며 애매한 입장을 보였다. 그는 "어린애들이 하는 짓"이라면서 자신은 그런 일은 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한편 할리우드에서는 지난해 하비 와인스타인의 성추문 파문 이후 성폭력 경험을 고발하는 미투 캠페인이 일어나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