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재개 '살림남2' 최필립, 깜짝 등장..송재희 절친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8.01.02 08:38 / 조회 : 83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살림남2'


10주 만에 방송을 재개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 배우 최필립이 깜짝 등장한다.

2일 '살림남2'에 따르면 오는 3일 방송되는 '살림남2'에서는 특별한 친구들과 함께 모임을 즐기는 송재희 부부의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최근 녹화에서 송재희는 가족, 친지들만 모시고 결혼식을 치뤄 초대하지 못했던 친구들에게 아내 지소연을 소개하는 자리를 만들었다.

송재희의 친구 부부와 후배가 참석한 가운데 최필립이 송재희의 절친으로 등장해 관심을 모았다.

송재희와 가까운 지인들이 모인 자리였지만 처음엔 서먹한 분위기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송재희는 어색한 분위기를 벗어나고 친해지는 계기를 만들고자 볼링을 제안했고, 팀을 나누어 시합을 벌였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최필립과 송재희는 경기 전 굳은살 방지를 위해 손에 밴드를 감고 있다. 익숙한 듯 야무지게 테이프를 감고 있는 최필립과는 달리 어색한 손놀림으로 헐겁게 테이프를 감고 있는 송재희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볼링 게임의 결과는 오는 3일 오후 8시 55분 '살림남2'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살림남2'는 KBS 총파업 영향으로 지난 10월 25일 방송을 끝으로 결방을 이어왔다. 최근 총파업이 예능 프로그램 PD들에 한해 파업을 잠정 중단함에 따라 10주 만에 방송을 재개하게 됐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