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TView]'동상2' 강경준♥장신영, 셀프 웨딩화보..결혼준비 착착

임주현 기자 / 입력 : 2017.12.26 00:3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동상이몽2' 방송화면 캡처


배우 강경준과 장신영이 셀프 웨딩 화보 촬영을 하기로 했다. 결혼 준비를 차근차근 해나가는 두 사람이었다.

25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정대세, 명서현 부부를 시작으로 우효광, 추자현 부부, 장신영, 강경준 커플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정대세와 명서현 부부는 호주 선수와 브라질 선수, 일본 코칭 스태프들을 초대해 식사를 대접했다. 정대세는 명서현이 부탁한 대로 장을 봐오지 않았다. 명서현은 정대세가 엉뚱한 재료를 사와 분노했다. 하지만 두 사람은 우여곡절 끝에 요리를 완성했다. 손님들의 반응도 나쁘지 않았다.

우효광과 추자현은 추자현이 좋아하는 음식인 죽을 먹으러 갔다. 추자현은 입덧 때문에 죽을 많이 먹지 못했다. 우효광은 추자현을 생각해 음식을 더 먹을 것을 권유했지만 오히려 추자현을 화나게 했다. 우효광은 추자현 앞에서 음식을 맛있게 먹어 더욱 분노를 자아냈다.

이어 우효광은 추자현을 위해 요리를 하기로 했다. 우효광은 한국말이 서툰 탓에 한국 마트에서 물건을 사는데 난항이 있었다. 우효광은 계산 과정에서 추자현이 카드를 정리해준 것을 잊고 정지된 카드를 여러 개 내밀어 추자현을 부끄럽게 했다. 이어 추자현은 우효광이 집에 도착하자 우효광이 사온 물건들을 확인하러 나와 반응을 궁금하게 했다.


image
/사진='동상이몽2' 방송화면 캡처


장신영과 강경준은 장신영의 군산 모교를 찾았다. 장신영은 인연이 깊은 담임 선생님을 만나 추억에 젖었다. 장신영의 졸업사진도 공개됐다. 장신영은 변함없는 미모로 감탄을 자아냈다.

강경준은 친형이 운영하는 가게를 찾았다. 강경준은 형에게 장신영이 온다고 알렸다. 이어 장신영이 도착했다. 강경준과 장신영은 두바이로 커플 화보 촬영을 떠나게 된 상황. 강경준은 장신영에게 이와 별개로 셀프 웨딩 화보 촬영을 제안했다. 강경준은 "서툴지만 추억을 만들고 싶다"라고 말했다. 강경준의 계속된 권유에 장신영은 셀프 웨딩 화보를 승낙했다.

한편 오지호는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결혼 4년 차인 오지호는 아내에게 첫눈에 반했다고 털어놨다. 오지호는 아내에게 맞춰주기 위해 아침밥도 포기했다고 밝혀 눈길을 모았다.
기자 프로필
임주현 | imjh21@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유닛 소속 임주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