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드풀2' 그분이 오신다..마블 新캐릭터 케이블 등장

전형화 기자 / 입력 : 2017.12.21 09:10 / 조회 : 1866
  • 글자크기조절
image


마블의 청불 히어로 영화 '데드풀'의 속편 '데드풀2'에서 새로운 캐릭터 케이블을 소개하는 포스터를 공개했다.


21일 이십세기폭스코리아는 케이블과 데드풀의 운명적인 만남을 소개하는 '데드풀2' 2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데드풀은 거침없는 입담과 유머로 중무장한 마블 사상 가장 이질적인 슈퍼히어로. 미국 유명 화가의 그림을 패러디 한 추수감사절 특별 포스터에 이어 이번 포스터 역시 ‘천지창조’라고 알려진 미켈란젤로의 걸작 ‘아담의 탄생’을 코믹하게 패러디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이번 포스터는 하늘에서 내려와 데드풀을 향해 총을 겨누고 있는 케이블과 여유롭게 손가락 하나로 총구를 막아 버리는 데드풀의 모습을 유머러스하게 담아내 웃음을 선사한다. 여기에 ‘그 분이 오신다’는 카피가 어우러져 마블 히어로에서도 남다른 존재감을 뽐내는 두 캐릭터의 만남에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데드풀2'를 통해 새롭게 등장하는 케이블은 한쪽 눈과 팔이 사이보그로 되어 있으며, 강력한 힘과 전투력을 지닌 캐릭터로 알려져 있다. 총을 겨누고 있는 강렬한 모습과는 달리 허리에는 곰인형이 달려 있어 데드풀 못지 않은 색다른 매력으로 데드풀과의 운명적인 케미를 기대하게 만든다. 케이블 역은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 '시카리오: 암살자의 도시' 등에서 강렬한 연기를 선보인 조슈 브롤린이 맡았다.


'데드풀2'는 2018년 상반기 개봉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