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목보', 내년초 시즌5..김종국·유세윤·이특 MC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7.12.15 15:05 / 조회 : 116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Mnet


Mnet 대반전 음악추리쇼 '너의 목소리가 보여'(이하 '너목보')가 내년 초 시즌5로 돌아온다.


Mnet은 15일 이같이 발표하고 지난 시즌에 이어 김종국, 유세윤, 이특이 MC를 맡는다고 밝혔다.

'너목보'는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얼굴만 보고 실력자인지 음치인지를 가리는 대반전 음악 추리쇼다.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신선한 콘텐츠, 숨은 실력자들의 놀라운 무대를 선보이며 지난 2015년 첫 방송 이래 평균 3%를 넘나드는 시청률을 꾸준히 기록하며 사랑 받고 있다.

또 지난해 높은 권위를 자랑하는 TV 프로그램 시상식인 국제 에미상에서 예능 부문 후보작으로 선정됐고, 불가리아, 중국, 태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필리핀, 캄보디아 등 8개국 이상에 포맷을 수출했다.

내년 초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찾아오는 '너의 목소리가 보여5'의 MC로는 김종국, 유세윤, 이특이 활약한다. 남다른 재치와 입담으로 첫 시즌부터 줄곧 '너목보'와 함께 한 유세윤과 이특, 그리고 지난 시즌4 합류해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은 김종국의 호흡이 이어진다.


'너목보' 제작진은 "지난 시즌 MC들의 호흡이 굉장히 좋아 이번 시즌도 함께 하게 됐다"며 "세 명의 MC가 '너목보'에 대한 애정과 열의가 가득해 다시 한 번 뭉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기자 프로필
김현록 | roky@mtstarnews.com 트위터

스타뉴스 영화대중문화 유닛 김현록 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