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승재, 엄마 위한 서프라이즈 파티 "깜짝 놀라겠지?"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7.10.29 09:17 / 조회 : 124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고승재가 엄마를 위해 깜짝 준비한 장미꽃길을 순식간에 뒤집는 사랑스러운 면모로 아빠 지용을 망연자실하게 했다.


29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아빠 고지용과 엄마를 위한 서프라이즈를 차근차근 준비하던 승재가 결국 장난기를 폭발시키는 모습이 펼쳐진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고승재와 아빠 지용은 승재의 초음파 사진을 보며 얘기를 나누는 모습으로 등장했다. 먼저 아빠 지용은 승재를 향해 "엄마 뱃속에 있을 때 좋았어?"라는 질문을 던졌고 승재는 거침없이 "네"라고 대답하는가 하면, "이불도 깔아놨어. 엄마가"라는 귀여운 허세로 아빠 지용을 미소 짓게 했다. 이어 승재의 초음파 사진을 보던 아빠 지용이 "여기 고추도 보인다"고 장난스럽게 말하자, 승재는 "엄마 뱃속에 고추"라고 되뇌이며 수줍은 듯 사랑스러운 웃음을 날렸다.

승재는 엄마 뱃속에 있을 때 자신의 태명이 엄지였다는 아빠의 말을 경청하던 중 아빠 지용이 "왜 엄지였게"라고 질문하자 조근조근 자신감 찬 모습으로 답을 전했다. 승재가 "예로부터..."라고 운을 뗀 후 "시작하는 거를 엄지라고 해"라는 똑 부러진 답을 전했던 것. 남다른 승재의 어휘력에 아빠 지용은 흐뭇해하며 "그것도 맞아"라고 응답, 승재를 의기양양하게 했다.

이어진 영상에서는 승재가 엄마를 위한 손 편지를 직접 쓰는가 하면, 사탕 반지를 준비하는 등 분주하게 움직이는 모습이 펼쳐졌던 상태. 또한 승재가 "멋진데 아빠"라는 말과 함께 아빠 지용과 엄마를 위한 서프라이즈 파티의 대미를 장식할 장미꽃잎을 거실에 장식한 후 "엄마 깜짝 놀라겠지. 꽃길?"이라며 즐거워하는 모습이 기대감을 자아냈다.


하지만 승재는 거실 가득 채운 꽃길을 보자 장난기가 발동했고 아빠와 완벽한 꽃길을 만들어냈던 것도 잠시, 승재는 꽃길을 향해 몸을 던졌고, 마치 엄마 뱃속에서 헤엄을 치듯 거실을 헤집고 다니며 꽃길을 망가뜨렸다. 특유의 웃음을 터트리며 꽃길을 초토화시키는 승재와 그런 승재를 망연자실한 표정으로 쳐다보다 이마를 짚고 마는 아빠 지용의 모습이 담기면서 승재의 ‘엄마 서프라이즈’가 과연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