亞여심 사로잡은 이 남자..성훈, 태국 매거진 커버 장식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7.09.30 10:52
  • 글자크기조절
image
성훈


배우 성훈이 태국 매거진 장식, 한류스타로서 인기를 과시했다.

최근 아시아 로맨티스트로 떠오르며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성훈이 태국 매거진 '옵티멈' 10월 호 표지 모델로 발탁됐다.


화보 속 성훈은 또렷한 이목구비와 구릿빛 피부, 여유가 넘치는 포즈 등으로 남성미를 뽐내며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성훈이 메인 커버로 등장한 태국 매거진 '옵티멈'은 인기 스타들만 표지를 장식하는 것으로 유명하며 현지에서 독보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잡지다.

성훈의 태국 내 인기와 여성들에게 높은 지지를 받는 점이 표지 모델로 발탁되는데 큰 역할을 했다.


이는 최근 종영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애타는 로맨스’의 태국 방영 이후 현지에서 성훈에 대한 관심이 날로 뜨거워지고 있기 때문. 극 중 까칠하면서도 다정한 '츤데레' 면모가 매력이었던 차진욱 본부장(성훈 분)을 향한 태국 팬들의 애타는 마음이 들끓고 있다는 후문이다.

성훈 소속사 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많은 태국 팬들의 사랑 덕에 태국 잡지의 표지모델로 나서게 돼 감사하다"며 "앞으로 더 좋은 작품에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서 노력하겠다. 다양한 활동 준비할테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국에서의 인기는 물론 아시아 각국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성훈은 얼마 전 태국에서 첫 번째 월드투어 팬미팅 ‘My Secret Romance’의 성대한 포문을 열었고, 대만과 서울에서도 팬미팅을 통해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었다. 이어 홍콩, 베트남, 인도네시아, 일본, 미국 등을 거치며 더 많은 팬들을 만나러 갈 예정이다.

성훈은 오는 10월 6일 아시아 배우 최초로 아부다비 알 자히리 시어터(AL JAHELI THEATER)에서 월드투어 팬미팅 ‘My Secret Romance’를 개최한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