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남X치즈, '퍼햅스 러브' 리메이크..29일 발매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7.09.28 07:13
  • 글자크기조절
image
퍼햅스 러브


로맨틱 보이스 에릭남과 톡톡 터지는 보이스 치즈가 추억의 BGM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두드린다.

에릭남과 치즈는 29일 음원 공개를 앞두고 28일 오전 스페이스 오디티 공식 SNS에 새 듀엣 싱글 '퍼햅스 러브'(Perhaps Love, 사랑인가요)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티저 영상에는 여자 주인공이 이별을 맞이한 후 실의에 빠진 과정이 담겼다. 그는 슬픈 표정으로 멍하니 하늘을 보는가 하면, 분노에 가득 찬 채 누군가에게 문자를 보냈다. 영상 말미에는 남자 주인공과 재회, 그의 품에 안겨 연애의 설레는 감정을 배가시켰다. 또한 최근 유명세를 타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SUBSUB의 귀여운 일러스트가 영상 곳곳에 배치돼 눈길을 사로잡았다.

새 싱글 'Perhaps Love'는 2006년 큰 사랑을 받았던 MBC 드라마 '궁' OST의 리메이크 버전이다. 전주만으로도 큰 울림을 선사했던 이 노래는 하울과 제이에 이어 2017년 가을 에릭남과 치즈의 하모니로 재해석된다.

에릭남은 지난 3월 소미와 듀엣곡 '유후(You, Who?)'로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한 바 있다. 치즈는 2011년 데뷔 후 10장이 넘는 싱글을 발표하며 인디신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뮤지션. 두 사람은 'Perhaps Love'로 입을 맞춰 달달한 분위기는 물론 과거의 추억까지 더해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이번 리메이크 버전은 작사가 김이나, 작곡가 박근철의 원곡에 박근태 작곡가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10cm '니가 참좋아', 에디킴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라디 '눈을 보고 말해요' 등 리메이크 곡을 연달아 히트시켰던 그가 'Perhaps Love'를 어떻게 재해석할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에릭남과 치즈의 'Perhaps Love'는 오는 29일 오후 6시 발매된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