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소녀' 아유미, 낯선 남자와 日만남..이색 서비스

판선영 기자 / 입력 : 2017.09.25 17:13 / 조회 : 105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BN


걸그룹 슈가 멤버로 활동했던 아유미가 일본 도쿄에서 낯선 남자를 만나러 갔다.

오는 25일 방송되는 MBN '비혼이 행복한 소녀, 비행소녀(이하 비행소녀)'에서는 아유미가 도쿄에서 낯선 남자와 데이트를 하게 된 사연이 밝혀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아유미는 누군가와의 약속을 앞두고 "벌써 와 계실까. 그분은 어떻게 생겼을까. 왜 이렇게 떨리지?"라며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심지어 도쿄 시내 한복판에서 끊임없이 두리번거리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공개된 그 남자의 정체는 다름 아닌 '아저씨 대여 서비스'의 아저씨였다. 아유미는 "친구가 원하는 분야의 아저씨를 빌려주는 사이트를 알려줬다"면서 "친구들과의 홈 파티 준비에 도움을 받고자 '아저씨 대여 서비스'를 결심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친구들한테 요리를 해주려고 '셰프 아저씨'를 선택했다. 홈 파티에 어울리는 요리로 많은 조언을 받고 싶었다"며 "이렇게 전문가한테 배울 기회는 별로 없는데 채소 가득 건강하고 푸짐하면서도 모든 것이 균형 잡힌 요리로 추천 바란다"고 전했다.

'아저씨 대여 서비스'란 아저씨가 여성들이 하기 힘든 일을 대신해 주거나 여러 가지 상담을 해주는 이색 서비스로 지난 2013년 시작된 일본만의 독특한 문화다. 이 서비스는 쇼핑이나 가구조립 등의 육체노동을 맡는 경우도 있지만, 주로 차를 함께 마시며 상담을 하거나 혼자 가기 어려운 장소 등에 동반하기도 한다고 알려졌다.

등록된 남성들은 30~60대 사이의 연령대가 대부분이며 해당 아저씨를 1시간 대여하는데 1천 엔(한화 약 1만 원)의 비용이 드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같은 이색 서비스에 스튜디오에선 "일본엔 희한하게 많다", "너무 괜찮은 서비스 아니냐", "친구들을 일꾼으로 부리는 조미령에게 딱 필요한 것 같다"며 격한 반응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25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