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찾은 '킹스맨' 3인방.."팬들과 만남 기대돼" 첫 공식일정(종합)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7.09.20 14:32 / 조회 : 112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카카오TV 화면 캡처


한국을 찾은 '킹스맨' 3인방이 첫 공식행사를 시작했다.

영화 '킹스맨:골든 서클' 홍보를 위해 내한한 콜린 퍼스, 태런 에저튼, 마크 스트롱은 20일 오후 1시 40분 진행된 카카오TV 라이브 방송에 나섰다. 개그맨 김영철이 진행을 맡은 가운데 나란히 라이브 방송에 나선 세 배우는 시종 유쾌한 태도, 깍듯한 매너, 남다른 입심을 과시하며 시선을 붙들었다.

2015년 612만 관객을 모으며 히트한 '킹스맨:시크릿 에이전트' 개봉 당시 '속편이 만들어지면 한국을 찾겠다'고 약속했던 콜린 퍼스는 이번 방한으로 약속을 지킨 셈이어서 더욱 관심을 받았다.

그는 "'킹스맨'과 한국은 특별한 관계다. 우리 영화를 크게 사랑해 주셨고, 우리에게도 한국이 특별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영화 개봉을 앞두고 프로모션을 위해 투어를 하는 것은 행복한 과정"이라면서도 "그 중에서도 여기 한국에 오는 것이 특히 중요했다. 팬들과 만나고 싶다"고 말했다.

콜린 퍼스는 한국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지난 19일 오후 한국에 도착한 그는 한국의 첫 인상에 대해 "굉장히 새로웠다. 지난 밤에 마크와 함께 와 자동차를 타고 공항과 호텔을 오갔다"면서 "커다란 강에 건물이 비치는 모습이 드라마틱하고도 아름다웠다"고 털어놨다.

또 "한국 음식을 좋아한다. 정말 좋아한다"면서 국, 김치 등 아는 한국 음식 이름을 열거하기도 했다. 그는 "'부산'이라는 이름의 런던 한식당을 좋아한다. 깨 소스를 곁들인 타르타르 스테이크 음식을 좋아한다"면서 "오늘 아침에도 아침으로 한식을 먹었다"고 소개했다. 그는 진행자 김영철이 다음에 같이 가자고 너스레를 뜰자 흔쾌히 '그러자'고 응수하며 영국 신사다운 매너를 보였다.

역시 한국 방문이 처음인 마크 스트롱 또한 "한국에 도착해 만난 사람들이 굉장히 친절하고 인상적이었다"며 공항에서 따뜻하게 환영해준 팬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에그시 역 태런 에저튼은 '독수리 에디'로 지난해 한국을 찾은 지 약 1년 만에 다시 한국 팬과 만났다. 태런 에저튼은 "18개월 전 한국에 왔고 이번이 2번째다. 극진한 환영을 받았고 재미있는 시간을 보냈다. 그리고 우리가 다시 왔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는 "내한 당시 한국에 다시 오겠다고 말했던 것을 기억한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이어 '한국 팬들이 '김태런'이란 별명을 붙였다'는 설명에 "마음에 든다. 진짜 다"라며 호쾌하게 웃었다.

'킹스맨'의 브레인 역할을 하면서 '뇌섹남'이란 별명을 얻은 마크 스트롱은 "'뇌섹남'은 섹시한 뇌라는 뜻"이란 설명에 "기분이 좋다. 자랑스럽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마카롱'이란 별명엔 사랑스럽다고 감상을 전하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공개된 콜린 퍼스의 별명은 '왕자님'을 귀엽게 부르는 말인 '완댜님'. 콜린 퍼스는 "뇌섹남보다 마음에 든다"며 "아이들에게 이야기해줘야겠다"고 흐뭇해 했다.

이들 '킹스맨' 3인방은 개봉을 앞둔 영화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내며 한국 관객들의 관심을 당부하기도 했다. 특히 콜린 퍼스는 "매튜 본 감독은 사람을 놀래키는 걸 좋아한다. 뭔가 다른 걸 하고 싶어한다"며 "'킹스맨:골든 서클'은 확실히 액티브한 영화"라고 자부했다.

한편 콜린 퍼스, 태런 에저튼, 마크 스트롱은 이날 오후 진행될 레드카펫 행사에 대한 관심을 드러내며 이날 한국 방문 첫 라이브 방송을 마무리했다. 이들은 오는 21일 내한 기자간담회까지 바쁜 일정을 소화하며 한국 팬, 취재진과 만난다.

'킹스맨:골든 서클'은 영국 스파이 조직 킹스맨이 국제적 범죄조직 골든 서클에 의해 본부가 폭파당한 후 미국으로 건너가 만난 형제 스파이 조직 스테이츠맨과 함께 골든 서클의 계획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한다는 액션 블록버스터다. 오는 27일 개봉한다.

기자 프로필
김현록 | roky@mtstarnews.com 트위터

스타뉴스 영화대중문화 유닛 김현록 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