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승리 '학교' 종영 소감 "촬영하며 정말 학생 된 기분"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7.09.06 08:31 / 조회 : 136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학교 2017' 방송 화면


배우 하승리(22)가 KBS 2TV 월화 드라마 '학교 2017' 종영 소감을 전했다.


하승리는 6일 소속사 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지금까지 '학교 2017' 속 황영건을 사랑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촬영하면서 정말 학생이 된 기분이었고, 저에게 '황영건'은 제일 기억에 남는 역할일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 하승리도 많이 사랑해달라"고 덧붙였다.



지난 5일 방송된 '학교 2017' 최종회에서는 황영건(하승리 분)이 한수지(한선화 분)와 워맨스를 뽐내며 태어나서 처음으로 경찰이 되고 싶다는 가슴 벅찬 꿈을 꾸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라은호(김세정 분)의 "영건이는 경찰 시험을 앞두고 있는데 100M 기록이 안 나와 고전 중이다"는 내레이션과 함께 황영건과 서보라(한보배 분)의 화해 장면도 공개됐다.



황영건은 금도고 일진 여학생으로 과거 서보라와의 사건 때문에 서보라를 지속적으로 괴롭혀왔다. 그러나 금도고 전담 경찰관 한수지의 긴 노력 끝에 서로가 마음을 열고 진심을 알아가 마침내 화해에 성공했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