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타워:희망의 탑', 수현 내레이션 K예고편..흥미진진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7.08.10 08:25 / 조회 : 119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소니픽쳐스


할리우드에서 활동하는 한국 배우 수현의 내레이션으로 완성된 영화 '다크타워:희망의 탑'의 한국 관객들을 위한 흥미진진한 K예고편이 공개됐다.

10일 오전 배급사 소니픽쳐스는 '다크타워:희망의 탑'의 K예고편을 공개했다.

'다크타워:희망의 탑'은 세상의 균형을 유지하는 다크타워를 파괴해 암흑의 세상을 만들려는 맨인블랙 월터와 탑을 수호하는 운명을 타고난 최후의 건슬링어 롤랜드의 대결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이번 공개된 예고편을 한국 관객들을 위한 것으로 극중 아라 캠피그넌 역을 맡은 수현의 내레이션과 영화 속 모습까지 확인할 수 있다.

먼저 "빛과 어둠 사이에는 다크타워만이 서 있어"라는 수현의 내레이션과 함께 세상의 균형을 유지하는 다크타워의 압도적인 모습으로 시작하는 예고편은 영화의 거대한 세계관을 함축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지는 장면 속 수현은 건슬링어의 존재에 대해 이야기하며 극중 건슬링어 롤랜드의 숙명을 일깨우는 마지막 예지자 아라 캠피그넌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여기에 "결국 탑은 무너진다"고 말하는 월터와 실제로 탑이 무너지는 모습은 다크타워의 운명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냄과 동시에 극의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뿐만 아니라 '두 개의 세상을 구하라', "차원을 넘나드는 운명의 대결'이라는 카피가 더해져 서로 다른 세상을 넘나들며 펼쳐질 롤랜드와 월터의 강력한 대결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다크타워:희망의 탑'은 오는 23일 한국에서 개봉한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