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별TV] '구해줘' 옥택연X우도환, 서예지 남매 도왔다

주현주 인턴기자 / 입력 : 2017.08.06 23:07 / 조회 : 297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케이블채널 OCN 새 토일드라마 '구해줘' 방송화면 캡처


드라마 '구해줘'에서 옥택연, 우도환이 서예지 남매 앞에 나타나 도움을 자처했다.

6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OCN 새 토일드라마 '구해줘'에서는 가해자들에게 분노하는 임상미(서예지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선교 활동 중 잠시 화장실을 다녀온다던 임상진(장유상). 하지만 화장실에서 마주친 남학생들에게 괴롭힘을 당했고, 시간이 한참 흐른 후 돌아왔다. 임상미가 "괜찮냐"고 물었지만, 임상진은 넋이 나간 듯 "그렇다"고 답했다. 강은실(박지영 분)은 물에 무언가를 타서 임상진에게 건넸다.

임상미는 임상진에게 무슨 일이 생겼단 걸 눈치챘다. 하지만 임상진은 "지금은 엄마 아빠도 힘들잖아. 그러니 아직은 아무 말 하지 말아줘"라고 부탁했다.

이후 임상미는 한상환(옥택연 분), 석동철(우도환 분)이 있는 반에 배정됐다. 임상진은 화장실에서 괴롭힌 남학생과 같은 반이 되었고, 또 폭력을 당했다. 이를 본 임상미가 나섰다.

임상미는 "당장 사과해. 안 그러면 경찰에 신고하겠다"고 화를 냈지만, 가해자들은 당당했다. 임상미가 뺨을 때리자 가해자들은 임상미에게 폭력을 쓰려 했지만, 그때 한상환과 석동철이 나타났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