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구, JTBC '언터쳐블' 남자주인공 확정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7.07.18 17:55 / 조회 : 2444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진구 /사진=이기범 기자


배우 진구가 JTBC 새 드라마 '언터처블'(UNTOUCHABLE)에 캐스팅됐다.

18일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진구는 '언터처블'(극본 최진원, 감독 조남국)에서 주인공 '장준서' 역으로 등장해 극을 이끌어갈 예정이다.

앞서 드라마 ‘추적자’와 ‘황금의 제국’ 등을 통해 섬세한 연출력으로 호평을 얻어낸 조남국 감독이 연출을 맡으며 신뢰감을 높이고 있는 '언터처블'은 JTBC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드라마 ‘언터처블’은 가상의 도시 북천시를 배경으로, 3대에 걸쳐 북천시를 지배하고 있는 장씨 일가를 둘러싼 권력 암투와 그 속의 숨겨진 비밀을 다룬 이야기.

‘언터처블’에서 진구는 장씨 일가의 수장 장범호의 차남이자 강력팀 팀장 ‘장준서’를 연기한다. 그는 권위나 힘에 눌리지 않고 자신의 주장을 펼칠 줄 아는 강단 있는 성격으로, 사랑하는 여자를 잃은 후 이에 대한 진실을 파헤치는 모습을 그릴 예정이다.

진구는 “좋은 작품에 참여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 무엇보다 힘 있는 대본에 매료되었고, ‘장준서’ 역할에 몰입하기 위해 연구하고 있다. 많이 기대해주시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