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3', 개봉 전 관객 호응↑..한국서도 통할까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7.07.10 11:0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애니메이션 '카3:새로운 도전'이 한국에서도 통할 수 있을지 이목이 쏠린다.

오는 13일 한국에서 개봉하는 '카:새로운 도전'(이하 '카3')은 디즈니·픽사의 슈퍼시리즈로 최정상의 인기를 누리다 한순간 최대의 위기에 직면하게 된 맥퀸과 최첨단 기술로 무장한 차세대 라이벌 스톰과의 대결, 챔피언을 향한 레이서들의 새로운 도전을 그렸다.


'카3'은 지난달 16일(현지시간) 북미 등 해외에서 개봉, 전세계 22개국 박스오피스 1위로 데뷔했다. 전세계 누적 수익 12억불(한화 약 1조3807억2000만 원) 돌파를 견인하며 신드롬을 일으킨 바 있다.

해외에서 뜨거운 반응을 일으킨 '카3'는 한국 개봉을 앞두고 영화 팬들의 관심이 높다. 지난 주말 개최한 슈퍼 패밀리 시사 및 각종 이벤트를 통해 관객들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다. 이런 반응이 13일 개봉일 관객 동원에도 힘을 실어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국 극장가는 지난 5일 개봉한 '스파이더맨:홈커밍'이 5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또 개봉 5일 만에 350만 관객을 돌파,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는 중이다. 이번 주 이렇다 할 개봉작이 없는 가운데 애니메이션이지만 관객들의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는 '카3'가 한국 관객들에게도 통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