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현, '신비한 동물사전2' 추가 캐스팅 라인업에 이름 올라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7.07.03 21:35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수현/사진=스타뉴스


배우 수현(영문 이름 Claudia Kim)이 영화 '신비한 동물사전2'에 캐스팅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3일(현지시간) 할리우드리포터, 코믹북무비닷컴 등 외신에 따르면 제작사 워너브라더스가 '신비한 동물사전2'의 추가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번 공개된 캐스팅 라인업에는 수현의 이름이 올랐다. 그녀는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에 출연한 배우로 소개됐다. 이번 작품에서는 서커스에서 활동하는 매력적인 여성 역할을 맡는다.

수현은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 외에 '다크 타워'에도 출연하며 할리우드에서 꾸준히 활동해 오고 있다.

이와 관련 수현 소속사 에코글로벌그룹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수현의 '신비한 동물사전2' 출연 여부는 미국 에이전시에서 진행하고 있어 구체적인 내용은 알지 못한다"고 말을 아꼈다.


이밖에 '신비한 동물사전2'에는 윌리엄 네이드람, 잉그바 시거드슨, 케빈 구스리, 올라푸르 다리 올라프손 등도 출연한다.

한편 '신비한 동물사전2'는 2016년 개봉한 '신비한 동물사전'의 속편으로 2018 년 11월 16일 개봉 예정이다. 에디 레드메인, 조니 뎁, 주 드로, 에즈라 밀러, 조 크라비치 등이 출연한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