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미 무어 "스트레스로 앞니 2개 빠져" 사진공개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7.06.14 09:20
  • 글자크기조절
image
데미 무어 / 사진출처=US위클리 트위터, 데미무어


할리우드 배우 데미 무어(55)가 스트레스로 앞니가 빠졌다며 사진을 공개했다.

데미 무어는 지난 12일(현지시간) 미국 NBC '투나잇쇼'에 게스트로 출연해 스트레스에 시달린 나머지 앞니 2개가 빠졌다고 고백했다. 동시에 이가 빠진 자리가 훤히 드러나는 셀프카메라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데미 무어는 환하게 웃는 모습이지만 앞니가 없는 모습이다. 평소 가지런하게 드러난 데미 무어의 하얀 앞니는 의치였던 셈. 그는 "스트레스가 내 앞니를 빠지게 했다"고 밝혀 더 놀라움을 안겼다.

데미 무어는 "스케이트 보드를 타다가 그랬다거나 뭔가 멋진 이야기를 하고 싶지만 사실을 공유하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했다"면서 "아마도 미국에서 심장질환 다음으로 가장 많은 사람들을 죽음으로 몰아가는 원인일 스트레스 탓이다"라고 설명했다.

1955년생인 데미 무어는 '사랑과 영혼', '어 퓨 굿 맨', '은밀한 유혹', '스트립티즈', '지 아이 제인' 등의 화제작에 출연하며 세계적 스타덤에 오른 미녀 배우. 뮤지션 프레디 무어와 1980년 첫 결혼 이후 4년 만에 이혼했고, 1987년 부르스 윌리스와 결혼했다 1998년 이혼했으며, 2005년에는 16살 연하 애쉬튼 커처와 3번째 결혼을 했다 6년 만에 다시 결별했다.


image
데미 무어 /AFPBBNews=뉴스1
기자 프로필
김현록 | roky@mtstarnews.com 트위터

스타뉴스 영화대중문화 유닛 김현록 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