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 PD "침체 대안? 김준호·김대희..6월 완전 복귀"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7.05.10 14:34 / 조회 : 690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스타뉴스


개그맨 김준호와 김대희가 침체된 '개그 콘서트'의 구원투수로 돌아온다.

10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별관 공개홀에서 KBS 2TV '개그콘서트' 900회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연출을 맡고 있는 이정규PD는 이날 기자간담회에서 "순조롭지 않은 것은 사실"이라며 최근 침체기를 걷고 있는 '개그 콘서트'에 대해 말문을 열었다.

이PD는 "'개그 콘서트'를 맡은 지 5달 정도 됐다"며 "이것저것 시도하며 변화를 꾀하는 와중에 '미운우리새끼'와 'K팝 스타'라는 훌륭한 적수를 만났다"고 말했다.

이PD는 "프로그램이 많이 버거워하고 있다"며 침체기를 나타내는 시청률 대안에 대해 김준호와 김대희를 꼽았다.

이PD는 "김준호와 김대희가 6월 안으로 컴백할 예정"이라며 "절반 정도 코너를 바꾸기 위해 출연진도 평소 보다 많이 연습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는 "한국 개그 프로그램이 살아야 전체 예능 프로그램 시청률을 붐업하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개그 콘서트'는 1999년 9월 4일 첫 방송을 시작한 이래 걸출한 개그 스타들을 배출하며 국내 현존 최장수 개그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했다. 오는 14일부터 3주에 걸쳐 유재석, 김종민, 데프콘, 정준영 등 특집 게스트들이 출연하는 900회 특집을 방송한다.

아울러 김준호, 김대희, 유세윤, 강유미, 김병만, 이수근 등의 '개그 콘서트'를 빛낸 레전드 개그맨들과 서태훈, 이수지, 홍현호, 손별이, 박진호 등 '개그 콘서트'의 현재를 이끌고 있는 개그맨들의 컬래버레이션이 펼쳐질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