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 '윙스투어' 亞 19회 19만5천석 전석 매진..괴력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7.04.03 14:59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 / 사진=스타뉴스


대표 K팝 아이돌그룹 중 한 팀인 방탄소년단의 또 한 번의 '괴력'을 선보였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2월 중순 서울을 시작으로 현재 새 월드 투어인 '2017 방탄소년단 라이브 트릴로지 에피소드 3 윙스 투어'(2017 BTS LIVE TRILOGY EPISODE III THE WINGS TOUR)를 진행 중이다. 이미 칠레와 브라질 등 남미 공연을 성황리에 마치고 이달 초 미주 공연에도 본격 돌입한 방탄소년단은 오는 7월 초까지 태국 필리핀 홍콩 인도네시아 호주 일본 등에서 이번 월드 투어를 이어가다.


방탄소년단 측은 3일 "태국 방콕 2만 석, 필리핀 마닐라 2만 석, 홍콩 1만 석, 일본 6개 도시 14만 5000석 등 총 19회 19만 5000석이 이미 매진됐다"라며 "태국은 지난달 초 티켓 선 예매와 일반 예매 모두 시작과 동시에 매진을 기록했으며, 3월 29일 선 예매를 진행한 홍콩은 예매 시작과 동시에 서버가 다운됐다"라고 전했다.

방탄소년단 측은 "필리핀의 경우 지난 2일 온오프라인 동시에 티켓 판매를 진행해 필리핀 전 지역 약 3만여 명 이상의 팬이 오프라인 판매 창구에 몰려 방탄소년단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며 "방탄소년단은 남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와 호주 시드니 공연의 티켓 예매를 추후 공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기자 프로필
길혜성 | comet@mtstarnews.com

안녕하세요, 길혜성 스타뉴스 연예국 스포츠유닛 유닛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