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Z' PD "이민호, 멧돼지와 눈싸움에서 이겼다" 칭찬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7.03.29 16:06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민호 / 사진=스타뉴스


'DMZ, 더 와일드'의 조성현 PD가 "이민호가 멧돼지와의 눈 싸움에서 이겼다"라고 칭찬을 했다.

29일 오후 서울 상암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MBC 스페셜 'DMZ 더 와일드' 미디어데이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기획을 맡은 김진만 PD, 김정민 PD, 조성현 PD 그리고 배우 이민호가 함께 했다.


이민호는 촬영 중 가장 힘들었던 기억을 묻는 질문에 "무언가를 이렇게 오래 기다려본 것은 처음이다"라며 "항상 짜여진대로 스케줄을 소화했는데 마냥 땡볕에서 멧돼지 기다리는게 힘들었다. 그러다가 멧돼지가 나타나면 희열을 느끼는 내 자신이 미웠다. 기다림의 시간이 많았다"라고 말했다.

이에 조성현 PD는 "예고 영상을 보면 이민호가 멧돼지를 무서워하는 것처럼 보이는데 나중에 촬영 후 편집을 하다 보니 이민호가 눈싸움을 하더라"라며 "멧돼지와 눈싸움을 해서 이기더라"라고 전했다.

한편 UHD 개국 특집 MBC 스페셜 'DMZ, 더 와일드'는 반백년이 넘도록 인간의 출입을 허하지 않은 미지의 세계 DMZ의 야생을 전하는 자연 다큐멘터리다. 1년 5개월에 걸친 대장정 끝에 '아마존의 눈물', '남극의 눈물'을 제작한 제작진과 배우 이민호가 비무장지대 동물들의 특이한 생존전략과 금단의 땅에 세워진 낙원의 실체, 그리고 냉엄한 야생의 법칙 속에 살아 숨쉬는 또 하나의 전쟁과 마주했다. 오는 4월 3일 프롤로그 방송을 시작으로 6월 5일 1부, 12일 2부, 19일 3부 등 4회에 걸쳐 방송 된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