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님, 이런 모습 처음이야"..구혜선, 상큼 발랄 댄스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7.02.16 07:51 / 조회 : 333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티저 영상 캡처


구혜선이 새로운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16일 MBC 새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극본 하청옥·연출 백호민) 제작진이 드라마 첫 티저를 공개했다.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불꽃같은 인생을 사는 스타가수 유지나(엄정화 분)와 그녀의 모창가수 정해당(구혜선 분)의 애증과 연민이 얽힌 인생사를 담아낼 드라마.

공개된 티저 영상은 "진짜가 되고 싶었다"고 말하는 구혜선의 내레이션과 평소 보여주지 않았던 털털한 모습이 담겨 있어 흥미를 자극한다. 특히 구혜선은 극 중 스타가수 유지나 역을 맡은 엄정화의 실제 히트곡들에 맞춰 상큼발랄한 댄스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구혜선은 MBC 시트콤 '논스톱5'를 통해 데뷔한 이후 첫 MBC 드라마 출연으로 각오가 남달랐다는 전언. '진짜 가수', '진짜 노래', '진짜 인생'을 갖고 싶은 모창가수 정해당 역을 맡아 삶의 애환과 웃음, 눈물섞인 사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평소 보기 힘든 코믹한 모습은 물론 다소 거친 말투와 수위높은 농담도 리얼한 연기로 선보일 배우 구혜선의 과감한 연기도전에 대중들의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한편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금 나와라 뚝딱!', '여자를 울려' 등을 집필한 하청옥 작가와 '내 딸, 금사월', '왔다! 장보리' 등을 연출한 흥행 보증수표 백호민 PD가 의기투합했다. 드라마는 오는 3월 4일 오후 첫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