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깨비' OST 설연휴에도 롱런..에일리 7곳 1위 '점령'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7.01.29 09:29 / 조회 : 214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CJ E&M


가수 에일리가 부른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도깨비' OST 곡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가 설 연휴에도 음원 차트 정상을 유지하며 롱런 중이다.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는 29일 오전 9시 기준 음원 사이트 멜론 벅스 지니 소리바다 엠넷뮤직 네이버뮤직 몽키3 등 7곳 차트에서 1위를 달리고 있다.

또한 올레뮤직에서는 갈란트, 타블로, 에릭남이 부른 '케이브 미 인'이 1위에 올랐다.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는 지난 7일 발표된 '도깨비' OST 파트9 트랙. '도깨비' 남자 주인공 김신(공유 분)과 여자 주인공 지은탁(김고은 분)의 테마곡으로 삽입됐으며 김신과 지은탁의 운명적인 사랑을 김신의 시점에서 애절하게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인 트랙이다. KBS 2TV '태양의 후예', SBS '괜찮아 사랑이야' OST를 맡아 인기를 얻은 로코베리가 작곡에 참여했다.

'도깨비'는 지난 21일 연속 방송을 통해 종영을 했음에도 여전히 정상을 이어가고 있다.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이외에도 크러쉬 'Beautiful', 찬열 & 펀치 'Stay With Me', 어반자카파 '소원', 소유 "I Miss You' 등 주요 OST 곡들이 차트 상위권을 점령했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