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세형, 10년전부터 '규라인? '희극지왕'서 훈훈했으나...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7.01.24 15:51 / 조회 : 1224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경규(왼쪽)와 양세형 / 사진제공=코엔미디어


'예능 대부' 이경규와 '대세' 양세형이 강력한 시너지를 선사한다.


SBS는 오는 28일 오후 설 파일럿 프로그램 '코미디 서바이벌 - 희극지왕(이하 '희극지왕')을 방송한다. '희극지왕'은 다양한 경력의 현역 개그맨들이 선후배 계급장을 내려놓고 오직 웃음만으로 대결하여 승부를 겨루는 코미디쇼다.

24일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진행된 '희극지왕' 촬영에서는 출연진들의 서슴없는 폭로와 독한 토크의 향연이 펼쳐진 가운데, 이경규와 양세형의 의외의 인연도 최초로 밝혀져 눈길을 끌었다.

이경규는 녹화에 앞서 '희극지왕' 제작진에 "양세형은 내가 10년 전부터 눈여겨봤던 후배"라고 밝힌 바 있다. 양세형 역시 녹화 도중 과거 이경규와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양세형은 지난 2007년부터 2008년까지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라인업'에서 제작한 영화 '복수혈전2'에 출연했다고 밝혔다. 당시 양세형은 닭 모이 위에 몸을 던지는 단역을 맡았는데 이경규가 "잘하고 있어"라고 자신을 격려해줬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평소 후배들에 무서운 이미지였던 대선배 이경규의 따뜻한 면모에 녹화장에 있던 다른 코미디언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하지만 토크가 진행될수록 훈훈한 에피소드에 가려져 있던 엄청난 비밀들이 하나둘 드러나며 쓰라린 웃음과 반전 상황이 거듭됐다. 특히 훈훈함에 찬물을 끼얹는 이경규식 화법과 선배에게도 기죽지 않는 양세형의 받아치기는 스포츠 경기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한 긴장감이 느껴질 정도였다는 후문이다.

이경규 양세형의 막강 토크는 '희극지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자 프로필
길혜성 | comet@mtstarnews.com

안녕하세요, 길혜성 스타뉴스 연예국 스포츠유닛 유닛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