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사생활 공개 '오프더레코드' 3시간만 170만 조회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7.01.15 16:22 / 조회 : 6069
  • 글자크기조절
image
/ 사진제공=딩고스튜디오 제공, 해당 영상 캡처


걸그룹 미쓰에이 멤버 겸 연기자 수지가 사생활을 담은 '오프 더 레코드'를 공개한 지 채 3시간도 안돼 170만 조회를 넘기며 여전한 대세임을 입증했다.


첫 솔로 앨범 발매를 앞둔 수지는 15일 낮 12시 자신의 일상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 '오프 더 레코드, 수지'(OFF THE REC. SUZY)’ 1회를 네이버TV 및 V라이브, 페이스북, 유튜브의 딩고뮤직 채널 등을 통해 공개했다.

수지는 '오프 더 레코드, 수지' 1회에서 주량이 소주 한 병 반 정도라고 솔직하게 밝혔고,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수장 박진영과 연애 상담을 했던 에피소드 및 톱 배우 이민호와 공개 연애와 관련된 이야기를 등을 거침없이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부스스한 차림으로 집에서 TV를 보고, 핸드폰 게임을 하는 등 털털한 모습도 선보였다.

수지는 이날 방송에서 오는 17일 발표할 솔로 앨범 선 공개 곡 '행복한 척'을 차 안에 틀어 놓고 따라 부르는 장면도 공개해 팬들을 더욱 열광케 했다.

수지의 '오프 더 레코드, 수지' 1회는 여러 면에서 관심을 모으며 공개 3시간도 안돼 170만 뷰를 나타냈다.


한편 오는 24일 수지는 데뷔 7년 만의 첫 솔로 앨범을 정식 출시한다.
기자 프로필
길혜성 | comet@mtstarnews.com

안녕하세요, 길혜성 스타뉴스 연예국 스포츠유닛 유닛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