첸&황치열-온유&정용화, KBS '가요대축제' 듀엣 호흡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6.12.26 08:2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KBS


엑소 첸, 황치열, 샤이니 온유, 씨엔블루 정용화가 KBS '가요대축제'를 통해 뭉친다.

26일 KBS에 따르면 첸, 황치열, 온유, 정용화는 오는 29일 방송되는 '2016 KBS 가요대축제'에서 각각 듀엣을 결성해 감성 충만한 특별 스테이지를 꾸밀 예정이라고 밝혔다.


먼저 엑소의 메인 보컬을 맡고 있는 첸은 황치열과 함께 무대에 선다.

개성 있는 보이스와 폭발적인 가창력을 지닌 첸과 호소력 짙은 허스키 보이스의 황치열이 어떤 하모니를 낼 지 기대되는 부분이다.

또한 샤이니 온유는 씨엔블루 정용화와 함께 입을 맞춘다. 온유는 샤이니의 리더이자 리드보컬로서 따뜻하고 포근한 음색을 지녔으며 정용화는 씨엔블루의 메인보컬이자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 달콤하고 세련된 목소리를 선보였다.


제작진은 "올 한해 동안 수고한 모든 이들을 위해 감성 충만한 힐링 스테이지를 준비했다"며 "지친 영혼에 힘을 불어넣어줄 감성 보컬리스트들의 따뜻하고 아름다운 무대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2016 KBS 가요대축제'는 박보검, 설현이 진행을 맡았으며 전인권, 엄정화, 신화, 황치열, 태연, 다비치, 샤이니, 씨엔블루, 인피니트, 정은지, B.A.P, EXID, 비투비, 엑소, 빅스, AOA, 방탄소년단, 갓세븐, 마마무, 레드벨벳, 한동근, 여자친구, 몬스타엑스, 세븐틴, 트와이스, I.O.I, 오마이걸, 라붐, 업텐션, 우주소녀, 아스트로, NCT 드림이 출연을 확정했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