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 크레이그 "제임스 본드 계속 하고싶다"..출연료 1600억?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6.10.16 10:22
  • 글자크기조절
image
다니엘 크레이그 / 사진=AFPBBNews뉴스1


할리우드 배우 다니엘 크레이그가 제임스 본드 역할을 계속 하고 싶다고 말했다. 소니 측이 지속적으로 러브콜을 보내고 거액의 출연료를 제안한 것에 대한 화답으로 보인다.

버라이어티 등 미국 외신에 따르면 최근 뉴요커 페스티벌에 참여한 다니엘 크레이그는 인터뷰를 통해 "제임스 본드를 하고 싶지 않다고 했던 것은 실수다"라며 "당시 '007스펙터' 촬영이 끝난지 얼마 안됐고, 1년 간 집에 들어가지 못해 힘들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크레이그는 "제임스 본드 역할을 계속하고 싶다"라며 "만약 제임스 본드를 그만 둔다면 그리울 것 같다"라고 말했다.

앞서 다니엘 크레이그는 "다시 제임스 본드 영화에 출연하느니 차라리 그냥 죽겠다"라는 과격한 발언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런 가운데 지난달 소니 픽처스가 최근 다니엘 크레이그에게 2편의 007 영화에 출연하는 조건으로 1억 5000만 달러(한화 약 1666억원)를 주겠다고 제안한 사실이 알려지기도 했다. 소니픽쳐스 측은 오랫동안 영화를 찍을 더 젊은 배우를 찾기 전까지, 다이엘 크레이그가 이 역할을 맡아주기를 바라고 있다고 밝히며 "여전히 다니엘 크레이그가 제임스 본드 1순위다"라고 밝혔다.


다니엘 크레이그가 거절했던 제임스 본드 역할에는 이드리스 엘바, 톰 히들스턴, 마이클 패스벤더, 베네딕트 컴버배치 등이 물망에 올랐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