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PO1] 넥센-LG 선발 라인업 공개, 'DH 채태인-박용택'

고척=김우종 기자 / 입력 : 2016.10.13 17:04
  • 글자크기조절
image
넥센 채태인(좌)과 LG 박용택.





준플레이오프 1차전에서 맞붙을 넥센과 LG의 선발 라인업이 공개됐다.


넥센 히어로즈와 LG 트윈스는 13일 오후 6시 30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2016 타이어뱅크 준플레이오프' 1차전을 치른다. 양 팀 감독은 경기를 앞두고 취재진과 만난 자리에서 이날 경기에 출전할 선발 타순을 공개했다.

넥센은 서건창과 고종욱이 테이블 세터진을 맡고 김하성-윤석민-김민성이 클린업 트리오를 구축한다. 무릎이 좋지 않은 채태인은 6번·지명 타자로 선발 출장한다. 하위 타순은 이택근-박동원-임병욱 순이다. 선발 투수는 맥그레거.

이에 맞서 LG는 김용의와 이천웅을 테이블 세터에 배치했다. 중심 타순은 박용택-히메네스-오지환 순. 하위 타순은 채은성-양석환-정상호-손주인이 맡는다. 선발 투수는 소사다.


맥그레거는 올 시즌 14경기에 선발 등판, 6승 3패 평균자책점 5.20을 기록했다. LG 상대로는 1경기에 선발 등판해 7⅓이닝 동안 11피안타 2볼넷 5탈삼진 5실점으로 다소 부진하며 1패를 떠안은 바 있다.

이에 맞서 소사는 올 시즌 10승 9패 평균자책점 5.16을 마크했다. 넥센 상대로는 올 시즌 4경기에 나와 24이닝 동안 30피안타 6볼넷 15탈삼진을 기록하며 1승 무패 평균자책점 5.63을 올렸다.

▲ 넥센 선발 라인업

서건창(2루수)-고종욱(좌익수)-김하성(유격수)-윤석민(1루수)-김민성(3루수)-채태인(DH)-이택근(우익수)-박동원(포수)-임병욱(중견수). 선발투수 맥그레거.

▲ LG 선발 라인업

김용의(중견수)-이천웅(좌익수)-박용택(DH)-히메네스(3루수)-오지환(유격수)-채은성(우익수)-양석환(1루수)-정상호(포수)-손주인(2루수). 선발투수 소사.
기자 프로필
김우종 | woodybell@mtstarnews.com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김우종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