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윤호부터 신세휘, 신예5인방 '우리집에 사는 남자' 출연

임주현 기자 / 입력 : 2016.09.21 08:08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지윤호, 신세휘, 정지환, 이강민, 우도환(사진 위 왼쪽부터 시계방향)/사진=각 소속사 제공


배우 지윤호, 신세휘, 우도환, 이강민, 정지환이 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에 출연한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극본 김은정 연출 김정민 제작 콘텐츠 케이) 측은 21일 "지윤호, 신세휘, 우도환, 이강민, 정지환을 캐스팅했다. 미모, 연기력, 열정 삼박자를 갖춘 신인배우들로 안방을 강타할 것"이라고 밝혔다.


'우리 집에 사는 남자'는 이중생활 스튜어디스 홍나리(수애 분)와 마른 하늘에 날벼락처럼 갑자기 생긴 연하 새 아빠 고난길(김영광 분)의 족보 꼬인 로맨스. 매력 터지는 캐릭터와 달달한 로맨스로 올 가을 시청자들의 배꼽과 심장을 동시 겨냥한다.

지윤호, 이강민, 정지환은 3인 3색 비주얼로 홍만두의 꽃청년 3인방으로 분한다. 지윤호는 홍만두의 점원 이용규 역을 맡는다. 그는 홍만두의 자타공인 분위기 메이커를 담당해 유쾌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이강민은 홍만두의 말수 없는 직원 박준역으로 출연한다. 정지환은 만두를 좋아하는 홍만두 점원 강한이 역으로 캐스팅됐다.


우도환은 고난길의 일거수일투족을 감시하는 남자 김완식 역에 캐스팅됐다. 신세휘는 은둔형 분노 장애 여고생 권덕심 역으로 등장한다.

한편 '우리 집에 사는 남자'는 '구르미 그린 달빛' 후속으로 오는 10월 방송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임주현 | imjh21@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유닛 소속 임주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