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中 광고 2편 신규계약 체결..여전한 한류스타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6.08.08 11:08 / 조회 : 2423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김수현 / 사진=스타뉴스


배우 김수현이 최근 중국과 새로운 광고계약을 체결하며 건재함을 자랑했다.


8일 소속사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김수현이 최근 중국과 새 광고계약을 체결했다"라며 "생활용품과 화장품 광고계약이 추가됐다"라고 밝혔다.

중국에서 가장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중 한 명인 김수현이 중국 광고 모델로 발탁된 것은 놀라운 소식이 아니다. 하지만 최근 사드 배치로 인해 중국내 한류 기피 현상이 포착된 가운데서도 김수현은 새로운 광고 계약을 체결하며 남다른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김수현은 최근 영화 '리얼'(감독 이정섭) 촬영을 마쳤다. 김수현 주연의 액션 느와르 영화 '리얼'은 지난 6월 30일 영종도 촬영을 끝으로 6개월 간의 대장정을 마치고 크랭크업했다.

김수현의 스크린 복귀작으로 화제를 모은 '리얼'은 화려한 도시 속 어둠의 세계를 장악하려는 무자비한 야심가 장태영(김수현 분)이 자신의 모든 것을 빼앗으려는 거대한 음모에 맞서는 액션 느와르 영화. 극 중 최고의 해결사이자 차갑고 무자비한 캐릭터 장태영 역을 맡은 김수현은 강렬한 역할을 맡아 새로운 연기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영화 촬영을 마친 김수현은 밀린 광고 촬영 등 스케줄을 소화하며 차기작을 검토하고 있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