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시★다방] 나인뮤지스A '입술에 입술', 풋풋한데 섹시하다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6.08.04 00:0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나인뮤지스A '입술에 입술' 뮤직비디오 화면 캡처


걸그룹 나인뮤지스 유닛 나인뮤지스 A(경리, 혜미, 소진, 금조)가 풋풋하면서도 섹시한 유닛 데뷔곡을 공개했다.

나인뮤지스 A는 4일 0시 네이버 TV캐스트 스타제국 채널과 V앱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뮤지스 다이어리'(MUSES DIARY)의 타이틀곡 '입술에 입술'(Lip 2 Lip)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뮤직비디오는 사랑에 빠진 여성의 심리를 잘 살려냈다. 이제 갓 사랑에 빠진 남녀의 모습이 풋풋함을 자아낸다. "입술에 입술, 닿을락 말락, 니 숨결이 느껴지는 이 순간"과 같은 가사의 감성이 뮤직비디오에서 오롯이 느껴진다.

그렇다고 해서 나인뮤지스만의 섹시미를 빼놓은 것은 아니다. 경리, 혜미, 소진, 금조 등 멤버들은 입술을 강조하며 자신만의 섹시미를 강조했다.

image
/사진=나인뮤지스A '입술에 입술' 뮤직비디오 화면 캡처



'뮤지스 다이어리'는 청춘의 감성과 상상을 담은 스토리 있는 앨범으로 4명의 소녀들이 전하는 우정, 사랑, 성장을 한편의 시크릿 다이어리로 표현한 하이틴 로맨스 영화 같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입술에 입술'을 비롯해 총 5곡이 수록될 예정이며 '입술에 입술'은 레트로 장르를 기반으로 뉴웨이브와 EDM의 한 장르인 '멜버른 바운스' 요소가 가미된 경쾌하고 시원한 댄스곡이다.

image
/사진=나인뮤지스A '입술에 입술' 뮤직비디오 화면 캡처


한편 나인뮤지스 A는 4일 낮 12시 '뮤지스 다이어리' 음원을 공개하고 본격 활동에 나선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