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 홈즈, 제이미 폭스와 결별.."정착할 준비 안 돼"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6.07.12 20:39
  • 글자크기조절
image
케이티 홈즈, 제이미 폭스 / 사진=AFPBBNews뉴스1


최근 열애 사실을 인정한 할리우드 배우 케이티 홈즈와 가수 제이미 폭스가 결별을 맞았다.

11일(이하 현지시각 기준) 미국 라이프&스타일 매거진는 측근의 말을 인용해 케이티 홈즈가 최근 제이미 폭스를 찼다고 보도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케이티 홈즈는 제이미 폭스와의 결혼까지 생각했다. 하지만 제이미 폭스가 자신에게 정착할 준비가 되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이별을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수 년간 열애설에 휩싸였던 두 사람은 지난 5월 제이미 폭스의 친구인 배우 클라우디아 조던이 한 방송에 출연해 케이티 홈즈와 제이미 폭스의 열애 사실을 밝히며 열애 사실이 공개 됐다.

제이미 폭스의 절친으로 알려진 클라우디아 조던은 "제이미 폭스가 그 여배우(케이티 홈즈)에 매혹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클라우디아 조던은 "제이미 폭스는 케이티 홈즈와 함께 할 때 매우 행복해 보인다. 행복한 모습을 보는 것이 좋다"라고 말했다.

두 사람을 둘러싼 핑크빛 소문은 현지에서 여러 차례 보도된 바 있다. 두 사람은 지난 2013년 10월 열애설에 휩싸인 이후 2015년 3월 두 사람이 손을 잡고 있는 모습이, 12월에는 함께 제이미 폭스의 생일을 지내는 모습이 포착됐다. 지난 3월에는 케이티 홈즈 손가락에 낀 반지가 공개되기도 했다. 하지만 당시 제이미 폭스는 방송에 출연해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며 부인했다.

케이티 홈즈와 제이미 폭스는 열애 사실이 공개 된지 채 한달도 되지 않아 이번에는 결별설에 휩싸여 눈길을 모은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